후아힌 야시장 타마린마켓, 시카다마켓, 왓농마켓
후아힌 야시장 타마린마켓, 시카다마켓과 완전 로컬시장인 왓농마켓까지 올려봅니다.
같이 올리는 이유는 이 세 마켓이 운영시간도 비슷하고 위치도 가까워 한번에 세 마켓을 같이 구경하면 좋아요.
타마린마켓 시간 : 금토일 17시~
시카다마켓 시간 : 토일 18시~
왓농마켓 시간 : 알수 없으나, 주말에 타마린, 시카다와 함께 구경하면 좋음.
타마린마켓 위치>>
초록썽태우 1인 15밧 주고 갑니다. 6시 이후엔 사람이 많이타서 서서가고, 낑겨가고, 못탈 경우도 생겨서 미리5:40-50쯤 타면 널널해서 앉아갑니다.
타마린마켓은 길거리음식 위주예요.
타마린에서 먹고 시카다가서 구경하며 소화시킵니다.
타마린마켓에서 먹은 것들.
피자, 비프치즈버거 추천. 나머지는 soso..
이상하게 식당에서 먹은 타이푸드들이 별로 맛이 없었네요. 피자랑 비프치즈버거 가성비 👍
라이브 음악에 앉을곳도 많고 좋았어요.
시카다마켓.
시카다마켓 위치>>
타마린에서 걸어서 3-5분 컷.
공예품위주고, 시카다도 라이브 공연해서 맥주한잔사서 앉아서 분위기 즐기기 좋아요.
시카다마켓은 쿠폰으로 교환해서 음식을 사먹어야 합니다. 고객 입장에서 쪼매 불편..
왓농마켓
왓농 마켓은 왓농사원에 밤에 열리는 야시장 같은데 매일인지 주말만인지는 모르겠어요.
주말야시장갈때 그냥 같이 가봤습니다.
크지는 않지만 현지인들이 가는 마켓으로 먹거리가 많았어요.
먹거리가 많고, 식당도 하나있었고, 신발가게, 슈팅게임, 애들 탈거리도 있었어요. 먹거리 이거살까 저거살까 망설이다 팟타이 2종류만 사왔어요.
왼쪽 핑크포장은 세븐일레븐 새우딤섬인데 39밧. 쫄깃하니 맛있어요. 왓농야시장 팟타이 하나에 20밧. 가격 미쳤죠? 양도 제법 많아요.
다음날 아침에 에그스크램블 더하고 새우딤섬, 파인애플까지 더해서 먹었어요. 팟타이 하나, 남편이랑 반으로 나눈 양이예요.
후아힌 야시장들가서 구경하고 맛난것도 드세요~
타마린마켓 버섯피자, 햄버거 꼭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