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과자 리뷰, 편의점 세븐일레븐 과자
태국에 세븐일레븐이 많은데 편의점과 마트에서 먹은 과자들 리뷰를 해본다. 과자는 뜯어서 먹어봐야 맛을 아니까 사진으로라고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뱅뱅? 초코바같이 생겨서 크런치가 발려있고 속은 캬라멜 들어간 웨하스 느낌. 생각보다 맛있고 가격도 저렴했다. 로투스에서 샀고 45나 49밧 정도 했다.
일본과자인것 같은데 호카이도 우유로 만든 샌드. 속이 맛있다. 커피와 먹으면 딱 맞는 궁합. 3개들이*9개 들어있다. 48밧 정도.
태국 새우깡. 엄청 짠데 그래서 맥주랑 먹으면 맛있다. 은근 중독. 내가 먹은건 바다맛?
우리나라 오감자처럼 생겼는데 콘맛. 맛은 여러종류가 있었다. 엄청짬. 밤에 먹고자면 자는 내내 물이 멕힐수 있다. 20-25밧
밋밋한 크레커인데 요즘 유행하는 100% 땅콩버터 발라먹으면 꾸떡하니 맛있음. 저 땅콩버터는 로투스 150밧정도.
마사지샵에서 주는 파인애플쨈 쿠키.
예전엔 많이 사갔었는데 하도 먹어서 이젠 안사지만 맛은 괜츈. 사진은 로투스.
왼쪽에 새우딤섬(만두?) 39밧인데 세븐일레븐에서 구매. 5개 들어있고 간장도 같이 들어있다. 요청하면 데워준다.
오징어볼? 오징어냄새가 꼬리하게 난다. ㅎㅎ
나름 먹을만. 10밧이었나..
워낙 유명한 레이 감자칩. 여러맛이 있는데 난 싸워크림맛 좋아함. 로터스에서 2+1해서 많이 사먹음.
이것도 일본과자같는데 어묵같이 생긴 여러가지 모양. 맛도 여러가지 있다. 괜츈은 맛.
많이 사먹는 마이츄. 옥수수맛이 제일 맛나다는..
일본 계란찜식의 부드러운 맛.
세븐일레븐에서 파는 아이스크림.
이거 종류가 여러가진데 종류따라 가격이 다르니 잘 보고 사야함. 이건 바닐라맛 20밧이었던것으로 기억. 상하목장우유 비스무리한 바닐라맛으로 맛나서 자주 사먹었다.
세븐일레븐에서 우연히 아이스라떼를 먹었는데 왠만한 커피집보다 낫다. 가성비 최고. 꼭 한번 먹어보길 추천.
나름 정리해봤는데 사진 못찾은것도 있고 나중에 추가 할 수 있으면 하려고함.